편집 2010.12.23 [06:01]
동영상정세분석이북바로알기정치사회논평모범을찾아서문화
검색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료실
라이브폴
진행중인 라이브폴이 없습니다.
?
박선애 선생은 죽어서도 통일을 노래할 것
통일애국열사 박선애 선생 49재
서지연 기자
?
?
지난 12일 통일애국열사 故박선애 선생의 49재 추모모임이 파주 자택에서 진행되었다.
?
이번 추모모임에는 고인의 동생이자 평생 동지였던 박순애 선생과 생전 고인과 함께 했던 통일단체 회원, 청년, 학생들이 함께 했다.
?
박순애 선생은 불편한 몸에도 불구하고 추모모임에 함께 하며? " 언니는? 어디에 머물러 있지 않을 거예요.? 세계를 훨훨 날아다닐 거예요. 그러면서 자기가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자기 몸이 가루가 되더라도 할 말은 다 하는 성질이니까 우리 자주통일 평화통일 외칠거예요.? 통일을 노래할 거예요."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
본 영상은 주권방송 채널615의 통일로 가는 사람들에서 소개된 영상이다.
?

?
기사입력: 2010/11/18 [13:33] ?최종편집: ⓒ 자주민보
?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박선애 선생을 보라! 통신장교 10/11/19 [06:23]
저토록 노골적으로 북을 지지하던 사람 역시, 완전한 자유까지는 못 누렸지만
적어도 천수를 누리고 지지자들과 함께 언론의 자유를 누리고 있는 것이 남한이다.

만일 북에서 누군가가 남한을 지지하며 언론에 자신을 노출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공개적인 활동을 했다면, 생존 자체가 가능할 수 있었을까?

그런 면에서 북이 남한의 언론탄압이니, 공안 정국이니 하고 비판하는 것은 가당치도 않다. 수정 삭제
박선애선생님은 빨치산출신이셨지만 그래도 자식을 두신 어머니입니다! 박혜연 10/11/25 [11:40]
빨치산이라고 다 나쁜건 아닙니다! 시대의 희생자일 뿐이죠! 저는 그렇다고 빨치산인사들을 두둔하고 옹호하자고 글을 올리는거 아닙니다! 이분은 그래도 자식을 아끼고 사랑했으며 자신이 키우지못한 딸을 여동생부부가 맡아키웠으니 얼마나 괴로우셨겠습니까? 더 안타까운건 북한에 계신 남편이신 윤희보 할아버지를 못만나고 돌아가셨다는겁니다! 북한이 언론자유가 전세계에서 가장 통제가 심한나라인건 하나님도 예수님도 다 알고계시는데 북한정부도 유감이라며 만나는건 안된다고 그랬을거다! 암튼 이런 이산가족의 아픔을 누가 알아줄까?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박선애, 박순애] 박선애 선생은 죽어서도 통일을 노래할 것/ 서지연 기자 2010/11/18/
, 대표전화:
Copyright ⓒ 2008 자주민보. All rights reserved.
주간베스트 TOP10
미국, 북에게 엄청 퍼준다고 약속했군
연평사격훈련은 대북대결정책의 파산
유태영 박사의 제3세계민족해방운동 역사
외세의존은 가난과 독재 망국의 길
동북만주 항일전적지 취재
강반석묘 이장 때 토기점골은 꽃바다
예정웅의 자주논단
북, 대미 인내심 고갈 실전돌입 전단계
중국시민의 세상만사
“무기만능론” 빠진 한국 군인과 정객들
중국시민의 통일문화 만들어가며
광맥은 심장에서 나온다
곽동기의 오늘의 북한산업
통일부의 설익은 북한기술 비방
황선시론
진홍빛 걸음걸음
장두석의 민족생활의학 강의
구제역 등 동물질병도 지엽적 방역 아닌 면역력과 저항력 키워야